매치 리포트 | 애스턴 빌라 3-1 울버햄튼

본 기사는 네이버 파파고로 번역되었습니다.

애스턴 빌라 3 (왓킨스 73, 콘사 88, 듀란 90+4) 울브스 1 (쿠냐 25)

빌라 파크에서 열린 울브스와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에서 울브스는 후반전 반격에 실패하여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승리를 향한 울브스의 기다림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전반전 마테우스 쿠냐의 멋진 중거리 슛은 울브스에게 유리한 흐름을 주었습니다. 73분에 올리 왓킨스의 슈팅이 운이 없었던 크레이그 도슨을 맞고 굴절되어 애스턴 빌라의 동점 골이 나올 때 까지는 말이죠. 

게리 오닐 감독의 팀은 예르손 모스케라가 퇴장당한 직후 에즈리 콘사에게 근거리 슛을 허용하며 역전을 당했습니다. 이후 추가 시간에 존 듀란이 골망을 가르며 홈 승리를 마무리했고, 울브스는 2024/25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울브스는 지난 시즌 박스 밖에서 득점하는 것을 매우 어려워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디에고 카를로스가 경기장 중앙으로 루즈볼을 내주자 쿠냐가 달려들어 아마두 오나나를 제치고 박스 가장자리에서 골대 안쪽을 향해 멋진 왼발 슛을 날렸습니다.

하프타임 | 애스턴 빌라 0-1 울브스

예상대로 후반전에는 애스턴 빌라가 압도적으로 우세한 경기를 펼쳤고 울브스는 리드를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웠습니다. 모스케라가 왓킨스의 헤딩슛을 막아내며 울브스는 후반 20분까지도 리드를 지키며 경기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왓킨스는 결국 존스톤을 제치고 도슨의 몸을 크게 굴절시킨 슈팅으로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그 후 예르손 모스케라를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고, 모스케라가 들것에 실려 나간 지 몇 분 후 레온 베일리의 깊은 크로스를 콘사가 백 포스트에 있는 존스톤의 다리 사이로 연결했습니다.

울브스는 재도약을 위한 최선을 다했지만, 빌라의 기세에 눌려 경기 막판 이안 마트센이 왼쪽 측면으로 로저스를 보내고 로저스가 두란의 오픈골로 쐐기를 박으며 애스턴 빌라는 역전을 이뤄냈고 울브스는 다시 한 번 승점을 얻지 못하며 경기는 마무리되었습니다. 

풀타임 | 애스턴 빌라 3-1 울브스

 

#AVLW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