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쿠냐 | '이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본 기사는 네이버 파파고로 번역되었습니다.

지난 2월 이후 울브스가 원정 경기에서의 첫 승리를 거두는 데 놀라운 활약을 펼친 마테우스 쿠냐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울브스가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데 필요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믿습니다.

시즌 두 번째 우승에 대해

"너무 좋습니다. 시즌이 시작할 땐 우리가 원하는 방식이 아니었지만, 앞으로는 이번과 같은 방식으로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열심히 훈련했고, 세부적인 부분에도 노력했으며, 이제 2무 2승으로 무패 4경기를 이뤘으니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거예요."

그의 인상적인 두 골에 대해

“제가 같은 경기에서 넣은 두 골 중 최고의 골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 중반에 터진 두 골은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골이었어요."

“골의 질보다는 그저 득점을 해서 팀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죠. 물론 지금은 조금 더 차분해졌지만 저에게는 믿을 수 없는 두 골이었고 또 만족합니다.”

팀 전체가 함께 싸웅는 것에 대해

“축구는 모든 그룹에서 마찬가지입니다.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모두가 슬퍼하고 더 화가 나는 것 같아요."

“하지만 호드리구가 뛰기 시작했을 때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팀 선수들이 많은 개성을 가지고 있고 모두가 함께하며 처음 11명만이 아니라 그룹 전체가 함께한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이러면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FULW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