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티 고메스는 울브스가 리버풀을 상대 경기에서 노력한 대가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곧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부상으로 3경기 결장 후 복귀한 포르투갈 선수는 리버풀을 상대로 페널티킥을 성공했습니다. 토티는 이 경기에서 많은 긍정적인 점을 보았고 울브스가 토요일 저녁 경기에서 패배한 요소인 작은 디테일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또 다른 긍정적인 성과에 대해
“경기 결과만 놓고 보면 힘든 패배였습니다. 전반전을 잘 시작했습니다. 선제골을 허용한 것은 조금 운이 나빴지만 후반에 우리는 대응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작은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서 또 한 골을 허용했습니다. 또다시 힘든 패배입니다. 경기력은 아주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최소 승점 1점을 가지고 이 경기를 떠날 자격이 있었습니다.”
작은 디테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에 대해
“특히 이런 큰 팀을 상대하는 경기에서는 모든 디테일이 중요합니다. 작은 실수라도 하면 상대가 골을 넣을 것이고 우리는 고통을 받게 되죠. 우리는 무언가를 할 자격이 있었고 끝까지 계속했고 다시 반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두 번째 골은 보지 못해서 페널티킥인지 모르겠어요. 이번에도 조금 운이 나빴습니다.”
곧 발표될 결과에 대해
“쉽지는 않지만 시간 문제입니다. 침착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좋은 상황은 아니지만 함께 뭉쳐야 합니다. 시즌이 길고 리그의 강팀들을 상대로 힘든 패배를 몇 차례 겪었습니다. 계속 싸울 겁니다. 아직 증명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팬들에게 계속 발전할 테니 함께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