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메두 | '모두가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본 기사는 네이버 파파고로 번역되었습니다.

넬송 세메두는 리버풀과 치열한 경기를 펼친 울브스라면 프리미어리그 어느 팀과도 경쟁할 수 있다고 자신했습니다.

경기 중 개선한 부분에 대해

"전체적으로 좋은 경기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전반전에 조금 더 과감하게 리스크를 감수하고 후반전처럼 압박했으면 더 좋았을 거라고 봅니다. 후반전에는 마샬이 압박을 통해 많은 기회를 만들어냈고, 쿠냐가 멋진 골을 넣었으며, 몇 차례 더 득점 기회가 있었습니다. 전반전에 조금 더 강하게 압박하고 위험을 감수했으면 더 좋은 결과가 나왔을 겁니다."

전반과 후반의 차이점에 대해

"전반에 지고 있으면 더 큰 리스크를 감수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은 팀으로서 개선해야 할 점입니다. 경기 시작부터 과감하게 나가면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고 득점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전반전에는 우리가 공을 잘 다루지 못했고, 공중볼을 너무 많이 시도했습니다. 리버풀은 수비수가 강하고 키도 커서 우리에게는 불리한 상황이었습니다."

"후반전에는 모두가 끝까지 싸웠고, 각자 모든 것을 쏟아부었습니다. 많은 찬스를 만들어냈고 두 번째 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도 있었지만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습니다. 이제 다음 주말 본머스와의 경기를 준비해야 합니다."

수비 개선에 대해

"우리는 안필드에서 무실점을 목표로 경기에 나섰습니다. 좋은 팀을 상대로 쉽지 않은 일이지만, 우리는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전반전은 리버풀의 경기였지만, 후반전은 우리가 주도했습니다. 경기 막판에는 우리가 득점을 노렸고, 리버풀은 수비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이는 우리가 얼마나 강해졌는지를 보여줍니다."

"물론 아직 개선할 부분이 많이 남아있지만, 계속 발전해 나갈 겁니다. 응원하러 와준 팬들에게 감사드리며, 더 많은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긍정적인 부분을 앞으로 이어가기 위해

"우리가 원했던 결과는 아니지만, 후반전 경기력은 자신감을 얻기에 충분했습니다. 리버풀과 같은 강팀을 상대로 이런 경기를 할 수 있다면 프리미어리그 대부분의 팀을 상대로도 해낼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선두팀입니다. 우리가 더 자신감을 갖고 위험을 감수한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LIVWOL